
다온은 순우리말로 ‘모든 좋은 일이 다 온다’라는 뜻으로 우리가 살아가는 모든 사회 그리고 다온열차에 탑승해주신 분들께 모든 좋은 일들이 오기를 바라며 지은 브랜드명입니다.
다온의 제품을 사랑해주시는 다온열차 탑승객분들과 함께 우리의 수익금을 도움이 필요한 사회 곳곳에 나누어 더불어 살아가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다온에서의 모든 소비는 나 자신을 위한 선물은 물론, 도움이 필요한 우리의 이웃에게도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다온은 소비의 방식이 바뀌면 세상도 바뀐다고 믿습니다.
매일하는 소비에 대한 윤리적 고민이 더불어 살아가는 세상으로 나아가는 동시에 우리 스스로의 삶에 가치를 더하는 일이 아닐까요 :)
주변에서는 말합니다. 어떻게 회사를 운영하면서 전액 기부를 할 수 있느냐고.
방법은 생각보다 간단합니다.
욕심을 조금만 덜어낸다면 불가능한 일은 결코 아니였습니다.
물론 회사 운영을 지속하기 위한 운영자금은 필요하겠지만 그 이상의 수익금으로는 도움을 필요로하는 사회 곳곳에 기부하며 더불어 살아가고자 합니다.
다온의 모든 제품은 다온열차 프로젝트 제품입니다 :)
매달 다온열차 프로젝트 수익금은 캐릭터마다 정해진 각 기부처( 유기동물보호소, 보육원, 취약계층 아동)에서 필요로 하는 물품으로 기부됩니다.
(취약계층 아동 후원은 분기별(3월,6월,9월,12월)로 진행됩니다)
더 많은 도움을 전하기 위해
매 달 업로드 되는 신제품들과 다온열차 전액기부 세트는 수익금 100% 전액을 기부하며
이외의 다온열차 상품과 입점처는 수익금의 10%를 기부합니다.
다온은 기부를 진행하고 남은 수익금으로 다온열차 프로젝트를 지속하기 위한 제품개발, 샘플링 및 촬영 등의 운영·인건비로 사용하며 운영됩니다.
*추가기부의 경우 결제수수료(카드사에 지불)와 부가세10%(세금)를 제외한 전액 그대로 기부됩니다.
다온의 기부 이야기는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SNS계정을 통해 투명한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우리는 여러분과 함께 수익금을 도움이 필요한 사회 곳곳에 적절히 나누어 세상이 보다 따뜻해지기를 희망합니다.
다온과 함께 다온열차에 탑승하여 따뜻한 온기를 실어주세요🤍
기부내역 바로가기
사회는 냉정하고 바쁘게 돌아가는 현대인의 일상은 차갑다고들 말합니다.
냉정하기 보다는 따뜻한, 경쟁하기 보다는 서로 도울 수 있는 사회에서 살아갈 순 없을까요?
다온은 열차라는 컨셉을 잡아 한달동안 모인 마음 따뜻한 승객분들의 탑승료를 그 달의 정차역인 도움이 필요한 사회 곳곳에 물품으로 기부합니다.
우리는 매달 다온열차를 타고 도움이 필요한 사회를 찾아 떠납니다.
다온열차는 합리적이고 가치있는 소비를 제안하는 열차 승무원들의 열정과 윤리적 소비실천으로 세상을 함께 변화시킬 수 있는 승객 여러분들의 마음의 온기로 운행됩니다.
유기동물, 보육원, 사회배려층 등 매달 다른 주제의 역에 정차하며 다온열차 프로젝트의 모든 상품에는 사회적으로 도움이 필요한 곳들의 이야기들이 담겨있습니다.
바쁜 일상으로 미처 관심을 가지지 못했던 우리 사회의 이야기를 다온열차에서 전해듣고 또 마음을 나눠보는건 어떠신가요? :)
많은 분들이 함께해 주실수록 다온열차는 더 빨리 더 멀리 나아가 관심과 도움이 필요한 많은 곳에 따뜻함을 전할 수 있습니다.
한 달에 한 번의 마음 따뜻한 소비로 여러분들의 평범한 일상에 소소한 온기가 더해지기를 그리고 그 온기들이 모여 세상을 보다 따뜻하게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